재단스토리
서울 경제 활성화와 서민복리 증진을 기여하는 소기업, 소상공인 종합지원 플랫폼 기관공지사항
작성자 |
보증기획* |
작성일 |
2020-0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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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신용보증 상담신청 채널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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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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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신용보증 상담신청 채널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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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
- 2020-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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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신용보증 상담신청 채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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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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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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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 상담신청 채널 안내
재단은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에 더욱 신속한 금융지원을 위해
1.하나은행 기업뱅킹 모바일앱 신청 2.재단 홈페이지-무방문상담 신청의 채널을 우선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하나은행 기업뱅킹 모바일앱 신청 방법
① "하나원큐 기업 - 하나은행 기업스마트폰뱅킹" 모바일 앱 다운(Play 스토어 등) 및 실행
② [대출신청] - [보증서 담보대출]- [신청하기]
※ 하나원큐 기업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QR코드
※ 필수 신청서류 자동발급을 위한 개인용 공동인증서(舊 공인인증서) 필수(국세청 홈택스, 정부24에 개인용 공동인증서 사전 등록 필수)
(국세청 홈택스, 정부24 앱을 Play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개인용 인증서 등록, 해당 기관 회원가입 필요할 수 있음)
- 모바일앱 신청대상 : 서울시 소재 내국인 개인사업자(공동대표제외), 업력 6개월 초과, 최근 2년 이내 매출신고 1회이상
* 매출 및 소득신고 이력 없거나 체납 등의 사유로 필수 신청서류가 발급되지 않을 경우 모바일 신청이 불가합니다.
- 신청가능 시간 : 영업일 09:00~17:00
- 하나은행 고객센터 : 1599-1111
* 하나은행 모바일 보증 신청 방법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hlqp8n5ZFGw
○ 재단 홈페이지-무방문상담 신청 방법
- 재단 홈페이지 - [무방문 신청하기] (화면 상단 메뉴 : [신청하기] - [무방문 신청]) - [신용보증] - [신용보증 신청]
- 무방문상담 신청 대상 기업 : 개인사업자
- 무방문상담 신청 가능 시간 : 영업일 09:00~17:00
- 재단 고객센터 : 1577-6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