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공동인증서 로그인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하실 경우 무방문 신청 및 조회 서비스 모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지점방문 예약 및 고객지원 서비스는 공동인증서 로그인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번호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Explorer 11이하, Chrome 및 Window PC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공동인증서 로그인 폼 개인 법인

* 위 프로그램은 PC보안을 위하여 설치하는 S/W입니다. 설치하시겠습니까?

신청하기

서울신용보증재단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신청 및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용보증 신청하기

서울신용보증재단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재단 방문 없이
신용보증 신청부터 발급까지 지원하는 무방문 신용보증 신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방문 신용보증 전체 이용 절차

고객 업무

재단 업무

  1. 01 고객 업무 무방문
    신용보증 신청
  2. 02 재단 업무 전화상담 및
    서류 안내
  3. 03 고객 업무 서류준비
  4. 04 재단 업무 현장실사
    및 약정
  5. 05 재단 업무 보증승인
  6. 06 고객 업무 은행방문 및
    대출 신청
유의 사항

무방문 신용보증의 특성상 정확한 정보 입력이 필수입니다.

  • 입력하신 정보가 사실과 다를 경우 반송 처리될 수 있으며,
    보증가능여부 및 한도는 재단 측에서 현장 조사 이 후 최종 결정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최종 대출진행 시, 은행측에서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무방문 신용보증 신청 불가 사유

아래 다음의 경우에는 무방문 신용보증 신청이 불가하오니 영업점 방문 상담 및 기타 궁금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① 보증신청금액이 7천만원을 초과할 경우 (기보증 금액 포함)
  • ② 법인기업인 경우
  • ③ 공동대표인 경우
  • ④ 창업보증을 신청하는 경우
  • ⑤ 개업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⑥ 사업내용 변경 등으로 관할지점처리가 필요한 기이용 고객인 경우
  • ⑦ 타 지역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 ⑧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을 동시에 이용하고 있는 경우